라떼 Latte(natte)

'라떼는' 이런 레이싱 모델들의 사진이 유행했었다. 2

motting 2021. 8. 25. 22:43

'라떼는' 이런 레이싱 모델들의 사진이 유행했었다. 2

요즘은 이런 모델, 이런 포즈면 레이싱 모델에 낄 수 있을까???

의견은 댓글로...ㅋㅋㅋ

'라떼는' 이런 레이싱 모델들의 사진이 유행했었다. 1

 

'라떼는' 이런 레이싱 모델들의 사진이 유행했었다. 1

'라떼는' 이런 레이싱 모델들의 사진이 유행했었다. 이때만해도...일본이 우리보다 선진국이라고 당연하게 생각하던 시기였고,,, 한국에는 레이싱 경기장도 없었기 때문이지 않을까??? 지금 보면

condaeandlatte.tistory.com